무예종목,단체들 반민특위 조사대상 된다!

일제강점기 우리 민족이 침탈을 당하고 신음하던것이 엇그제다.

소림사 무술로 박사 학위?...국제화 포장에 가려진 '장삿속'
이소룡 영화 정무문중에서, 이소룡은 생전에 영춘권과 서양의 체기, 권투, 레슬링 등을 접목한 절권도를 창시햇다.
문제가 되는것은 역사왜곡, 족보 위조, 단체 갈아타기 등이다.

그러나, 해방이후 정치적 상황으로 뜻을 이루지 못하고 해산된 반민특위의 활동중 무예, 특히 역사를 왜곡해 청소년들을 기망하고 반사회적 행위인 단체 갈아타기 등으로 선량한 무예인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것 등에 대한 공개적인 특위가 민간에서 추진된다.

추진위 관계자는 무예계 사기종목,단체들을 문체부, 문화재청, 경찰, 검찰, 시민단체에 고발하고

역사왜곡, 기술도용, 단체 가지치기 같은 범죄행위를 더 이상 할수 없도록 강력하게 언론보도 공개하겠다.

그리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국회 문체위, 등에 진정서 및 민원 등으로 공개화 해 가겠다.

중국에서 전통무예라고 허위주장하거나 역사왜곡을 하는 사회범죄행위에 칼을 빼 들었다 한다.

한국도 전통무예진흥법과 국민체육진흥법으로 국민들, 청소년들을 정신적으로 기망하고 선량한 무예인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해당행위 종목, 단체에 검찰고발 등으로 책임을 물어야한다

역사왜곡?, 주장이다?,,,허위로 근거 없이 주장하고 회원에게 회비 등 금전을 수수받을때 이거 형법상 사기죄 구성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을까 싶다.

그때 사기죄란 반 사회적 범죄행위가 되고 범죄자가 된다.

해방되고 반민특위가 친일적 세력에 의해 좌초되어 아직도 일본문화 잔재들이 득세를 하고 있다.

이거 중국처럼 국가에서 나서 처리해야 한다. 고 했다.

추진위 사업은 아래와 같다.

무예계 반민특위 1차 추진사업

현재 중국은 공개적으로

1스스로 장문? 대사? 호칭을 쓰거나

2단체를 마음데로 만들어 장사하는것을 규제하고 있다.

함부로 전통종목을 흉내내거나 해서 종파를 만들때 이는 범죄적 행위로 지적된다.

중국에서 금지되는것 대사,장문,정종,적전 등 칭호-스스로 붙여 기망하는것 금지된다.

허위선전-이것도 검찰고발 대상이 될수 있다.

중국은 허위선전 등으로 돈을 긁어 모을때 조치를 취하고 있다.

1대한민국에서 근거 없이 역사를 왜곡해 전통이니 주장하지 못한다!

2스스로 단을 받거나(자칭 9단 내지)

3특정단체에서 사사받은 종목 명칭,기술 등으로 모단체를 배신하고 협회설립 신고제를 이용해 배신하는것을 사회공개한다!

4스스로 대사범이니 계승자니 (계승의 족보도 없이 허위로 날조하여) 검찰고발 한다!

5창시한것을 복원 내지 전승되었다 허위주장하고 사회적 범죄행위를 용납하지 않는다!

6기타 중국의 국가체육총국 산하 무술협회의 추진항목을 참고함

=끝=

송준호교수의 한국문화 네이버TV 가기

2020년 부산광역시 공공데이터 개방수요 설문조사 참여기간 : 2020. 5. 1. ~ 5. 30.(1개월) 설문조사에 성실한 답변 해주신 응답자 중 6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모바일상품권 증정 합니다. 당첨자발표 : 2020.6.10(수) 예정 (부산공공데이터포털 공지 및 개별문자 통보)

제6차 객원기자 접수신청 문의:편집부

한국문화저널 기사는 100개 인터넷신문에 보도자료로 배포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