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S(국제명상학교) 미국 재단법인 교육기관으로 세계화 기반 마련해!

국제명상학교가 7월 19일 오전, 미국 뉴욕시 국무부에 등록된 재)국제언론인클럽 부설 교육기관으로 확정되었다.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이사장은 국제명상학교의 창립과 초기 발전에 튼튼한 기반을 마련해 가고 있다.

국내 오픈클래스 20개 확보에 이어 중국, 이집트, 미국 등 5개국을 해외 교류국가로 세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제명상학교에서 국내 대표적인 문화예술단체인 한국문화예술인총연맹과 연계해서 17개 시도 지부와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국제명상학교는 송준호교수를 교장으로 대학교수, 석,박사급 이상의 교육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곳이다.

송준호교장은 지난 2004년 아태네올림픽때 국가대표팀닥터와 올림픽대표팀 피지컬트레이너로 네들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함부르크 등 국제대회 참가 등 공인된 이력이 있다.

국제명상학교는 오는 8월 15일 청주 M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되는 국제ESG위원회 주최의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해 주제발표를 한다.

이어서 8월 22일 오후1시, ZOOM 비대면 화상회의로 국내 전문가 패널들과 함께 “현대사회의 병리적 현상에 관한 전문가 고찰 및 대안제시” 토론을 예정하고 있다.

주제발표 영상은 녹화되어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 등 자체 채널을 통해 배포된다.

미국 뉴욕시 국무부 등록 비영리단체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내를 비롯해 세계화를 해 가고 있는 국제명상학교의 발전을 기대해 본다.

송준호교수의 한국문화 네이버TV 가기

2020년 부산광역시 공공데이터 개방수요 설문조사 참여기간 : 2020. 5. 1. ~ 5. 30.(1개월) 설문조사에 성실한 답변 해주신 응답자 중 6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모바일상품권 증정 합니다. 당첨자발표 : 2020.6.10(수) 예정 (부산공공데이터포털 공지 및 개별문자 통보)

제6차 객원기자 접수신청 문의:편집부

한국문화저널 기사는 100개 인터넷신문에 보도자료로 배포됩니다
close